자주하는질문

뒤로가기
제목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신청 안내 (무통장입금 주문시)

작성자 (주)알파프론(ip:)

작성일 2014-07-08

조회 115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1. 상품이 배송완료 처리되면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신청을 합니다.

2. '주문조회' 화면에서 주문번호를 클릭해서 '주문상세화면'으로 들어갑니다.







3. 주문상세내역의 '배송지정보' 하단의 '세금계산서 발행' 버튼을 클릭합니다.







4.신청양식을 작성후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신청해주신 세금계산서는 입력하신 이메일로 전자발행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